한솔아카데미 로고 전기기사 산업기사

전체메뉴
전기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전기(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학습게시판

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취업세미나

글보기
제목
[제4회 취업세미나] 공기업ㆍ대기업 취업 특강
글쓴이 개발자 등록일 2017.01.24 조회수 1,070

지난 달, 양재역에 위치한 한솔아카데미 학원에서 전기·전자공학과 학생들을 위한 취업세미나가 열렸습니다.

 

귀중한 주말에도 취업 세미나에 관심 갖고 찾아주신분들이 참 많았는데요~

 

이날은 대기업 인사팀장님 뿐만 아니라 16년도 서울메트로, 한국전력에 합격한 분들과 함께

취업특강을 진행하였고, 바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기,전자공학과 학생이라면 들어가기 희망하는 한국전력과 서울메트로 합격자를 초청하여

생생한 취업 후기와 함께 취업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대기업 인사팀장님이 들려주는 실제 연봉 및 합격자 스펙, 자격증 필요 여부 등..

취업세미나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많이 선택된 질문들에 대해 시원한 답변을 들려주었습니다.

 

 

더불어 취업의 제 1관문인 서류 합격 다음으로 준비해야 할 면접 전형 준비 방법을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기업, 또는 공기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준비해야 할 합격전략은 과연 무엇일까요?

라는 물음과 함께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천기누설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국내에서 시행되고 있는 130여개 기사 종목 중에서도 가장 어렵다고 소문나 있지만,

취득하면 가산점 혜택이 높은 자격증 종목으로 인정받고 있는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어디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고민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바로 정답은  한_솔_아_카_데_미에 있었습니다.

 


이번 전기,전자공학과 학생들과 함께 한 취업세미나는 취업준비생 300명을 대상으로 한 사전 설문조사를 토대로

Q&A 시간을 가졌기에 더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취업 세미나가 있을 때 까지, 계속 관심 가져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목록

이전글 [제5회 취업세미나] 2019년 상반기대비 취업전략특강
다음글 [제3회 취업세미나] 명사와 함께 하는 취업특강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