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로고 전기기사 산업기사

전체메뉴
전기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전기(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학습게시판

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합격수기

글보기
제목
[합격수기] 합격으로의 지름길을 가르쳐주는 한솔아카데미
글쓴이 임*권 등록일 2022.12.05 조회수 302

비전공자로서 전기(산업)기사에 도전하기로 다짐을 하고 공부를 시작하였다. 한솔 아카데미의 합격 꿀팁, 핵심블랙박스를 통해서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1차를 나름 빠르게 통과하였기에 2차 시험도 당연히 한솔 아카데미의 교재를 활용하여 준비하기로 하였다. 도서명은 "전기(산업)기사 실기"였다. 해당 도서는 24년간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출제 빈도수에 따른 핵심내용을 잘 정리해 놓았기에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 전기설비설계, 수변전설비, 시퀀스 및 PLC, 조명설비 및 심벌, Table Spec 및 시공 등의 5가지 큰 파트로 나누었으며, 해당 각 항목별로 최근 10개년 출제 빈도별 우선순위의 문제를 수록함으로서 실기 유형을 파악하고 합격하는데까지 큰 길잡이가 되어준 것 같다.

 

한솔아카데미의 강의는 너무 유명해서 부연 설명이 필요 없을 듯 하며, 한솔의 우수한 강의와 교재를 통해서 21년도에 전기산업기사 취득, 22년도에 전기기사를 취득하였다. 비전공자로서 전기용어에서부터 힘들어 하던 나였지만, 힘든 고비를 매번 이겨내고, 합격으로의 지름길을 가르쳐주는 한솔아카데미의 도움을 받는다면 반드시 최종 합격에 다다를 것이다.

 

모두 힘내서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이전글 [합격수기] 한솔아카데미 교재와 강의로 전기기사 실기 합격
다음글 [합격수기] 한솔아카데미 적극 추천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