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로고 전기기사 산업기사

전체메뉴
전기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전기(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학습게시판

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합격수기

글보기
제목
[합격수기]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동차 동시 취득
글쓴이 김*원 등록일 2022.12.04 조회수 366

2022년 3회 동차 필기, 실기 합격자입니다. 40대 후반의 나이에 퇴직 후 직장 취업을 위해 단기에 합격하기 위한 공부를 하였습니다. 전기기사를 준비하며 플랜B로 전기산업기사도 같이 시험을 보았고 공부는 전기기사 교재로만 하였습니다. 유튜브 무료 동영상 강의 및 이승원 교수님의 꿀팁 영상, 한솔아카데미의 기출 문제 풀이 해설이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한솔아카데미에서 필기 합격 수기 후 무료로 보내준 블랙박스 교재와 무료 동영상 강의는 중요 문제에 대한 감을 잡고 시험전 마무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항상 도서관 1번 자리를 주말이면 가서 시험 기간 내내 열심히 했었습니다.

 

이번에 동차로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를 둘 다 동시 취득하니 너무 기쁘네요. 나이가 많은 것은 자격증 취득 공부하는데 걸림돌이 되지 못합니다. 40대 50대 분들도 도전해보세요. 단기로 준비하다보니 인강을 다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해 한솔아카데미 유튜브 영상의 도움을 받았네요. 기초가 없으시거나 학습에 도움을 받고자하시는 분들은 한솔아카데미 인강을 추천합니다. 특히, 이승원 교수님의 쉽고 간결한 설명은 어려운 전기기사 과목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실 거라 강력히 추천합니다.

 

목록

이전글 [합격수기]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만 한다면 누구나 합격의 결실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다음글 [합격수기] 한솔아카데미 교재와 강의로 전기기사 실기 합격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