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로고 전기기사 산업기사

전체메뉴
전기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전기(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합격동영상수기

HOME > 학습게시판 > 합격동영상수기

합격동영상수기

글보기
제목
2022년 3회 전기기사 최종합격
글쓴이 김*균 등록일 2023.01.02 조회수 264

2022년 전기기사 합격동영상수기

 

 

제3회 전기기사 최종합격 / 수강생 : 김 * 균 

 

 

 

저는 비전공자입니다. 그래도 공대생이기때문에 수학이 어느정도 됫받침 되어있던 상황에서 전기기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필기 공부를 시작하려고 마음먹고 여기저기 강의를 찾아보고 하던도중 한솔아카데미 강의가 제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그렇게 바로 필기강의를 신청하고 교제를 사고 약 3개월 반정도 필기 공부를 독하게 했습니다. 그렇게 필기에 모두 합격을 하고 난 후에 약2주정도 정말 원없이 놀고난 후에 바로 마음을 바로 잡고 실기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필기를 독하게 해서 한번에 붙었으니 실기도 똑같이 독하게 하면 바로 붙을 것이다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환급반을 신청한후에 바로 공부를 시작하고 약한달반~두달정도 되는 기간동안 매일 매일 공부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막막했습니다. 왠만하면 모르는 용어가 태반이고, 처음보는 것들과 친해지기까지 시간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한솔아카데미의 윤홍준 교수님 이민혁 교수님 또 나머지 교수님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좀 더 쉬워졌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전기기사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정말 강추드립니다.

 

광고만 짱짱하게 하고 실속없는 다른 학원들보다 한솔아카데미가 정말 큰 힘이 될겁니다.

 

목록

이전글 2022년 3회 전기기사 최종합격
다음글 2022년 3회 전기기사 최종합격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