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로고 전기기사 산업기사

전체메뉴
전기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전기(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학습Q&A

HOME > 학습게시판 > 학습Q&A

글보기
제목
14014답변 왜 안함요?(산기합격 소회 포함)
질문유형 온라인강의 > [2022]전기기사 단기완성 종합반 > 이승원
글쓴이 김*종 등록일 2022.11.25 답변상태 답변완료
  • 이번 시험 치르고 어렵게 출제 느껴져서 문제풀이도 보지 않고 담시험 준비나 할까하고 우선 발표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금일 합격문자 받았네요.

    본인은 정년퇴직후 바로 시험준비해서 실기 2번째보고 합격했읍니다.

    평생한 일이 전기일도 아닌 행정적인 일이었고, 대학전공도 건축쪽이었기에 정말 전기와는 전혀 관계 없었는데..처음 시작때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계속 공부하다보니 그리 어렵지는 않았어요.. 물론 본 한솔의 강의가 많이 도움됬읍니다. (참고로 실기 준비기간은 2회 시험시 약2.5개월, 3회시험시 약2개월)

    시험점수를 확인해 보니 60점.  이번 시험의 난이도가 좀 있고, 그러다 보니 합겨자가 적어져서 본인같은 경우 50점대인데 합격율을 위해 60점으로 만들어 준게 아닌가..하고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만..아닐 수도 있고요..

    첨에 에듀윌에서 1차 준비를 했고, 2차는 한솔로 했는데 한솔로 한게 아주 잘한 결정같아요..에듀윌은 정말 추천하고 싶지 않은 학원임다.

    하여간 합격해서 기쁘고, 한솔아카데미 고맙고 아니.또 내년에 기사준비도 하려해서 계속 해야 하지만..감사드리며..

    그런데.. 제목처럼 14013, 14014 답은 왜 빼 놓은 거요? 보는 사람입장에서 기분안좋네요.. ㅎ

     

    수고하세요..한솔

  • 학습관리자 |(2022.12.06 10:17)

    안녕하세요~~ 회원님^^ 이승원 강사입니다~

    먼저 합격을 진심으로 죽하 드립니다~

    답변에 누락이 있다는 것을 체크를 못했네요.. 차후로는 더욱 꼼꼼하게 잘 살펴서 회원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