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학습Q&A 게시판은 강의 또는 교재 학습도중 학습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한솔아카데미의 강의 또는 교재에 대한 학습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 사이트 이용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1:1문의하기 바로가기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비공개 또는 삭제처리될 수 있습니다.
과년도문제해설 교재 138쪽(2007년 2회 14번)
시퀀스 26번 27번 문제 질문입니다.
p.345 논리식 정리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도 되는 건가요?
교재 338쪽 간략화하지 않고 직접 합성하는 경우 의문점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실지수는 반올림 하는건가요 반내림인가요?
기출질문입니다. 2010년 3회 11번문제 교재297page
2011년 3회 6번 -- 341p
전기기사 실기 19년도 3회차 10번 질문입니다.
기출질문입니다. 2008년 3회 12번 ,교재202page
시퀀스 관련 질문있습니다
무한대모선
스폿 네트워크 질문
전기기사 실기1권 pg34 18-(4)문제
유입수냉식 질문
복소수 계산 문의
전기설비2 필수문제 42번
전기실기 1권 p.345 (시퀀스)
실기 1권 p.324(시퀀스)
퍼센트 임피던스
교류전력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