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전기기사 실기 시험에서
답안을 작성할때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질문1> 답만 적으면 되나요? 풀이과정과 답을 모두 작성해야 되나요?
질문2> 부분점수에도 영향이 있나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