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2번 3번 문제풀때 전압강하공식을 루트3I(Rcos+Xsin) 말고 P/V(R+Xtan)으로 풀면 안되나요?
반갑습니다. 김대호교수 입니다.
문의 한 식을 적용하여 동일한 결과가 나오면 인정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