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1번문제 질문입니다.
지문에는 설비용량이 각 50kw, 40kw, 30kw이고,
그림에 제가 노란동그라미보시면 설비용량이 각 모두 50kw씩입니다.
해설에는 지문을 기준으로 계산하였는데, 그림에 노란동그라미기준으로
계산하는거 아닌지 궁금하며 혹시 문제 오류일까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