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로고 전기기사 산업기사

내일배움카드 배너 전체메뉴
전기기사 · 산업기사 전체메뉴 보기
전기(산업)기사 학습게시판 강의수강 중 학습관련 질의응답 한솔아카데미 합격 선배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합니다.

학습게시판

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글보기
제목
질문입니다 NEW
질문유형 온라인강의 > 전기기사실기 완전학습 프로그램(이론+20개년+블랙박스+마인드맵) > 김대호
글쓴이 양*영 등록일 2026.06.27 답변상태 답변대기
  •  

    1번문제 질문입니다.

    지문에는 설비용량이 각 50kw, 40kw, 30kw이고,

    그림에 제가 노란동그라미보시면 설비용량이 각 모두 50kw씩입니다.

    해설에는 지문을 기준으로 계산하였는데, 그림에 노란동그라미기준으로

    계산하는거 아닌지 궁금하며 혹시 문제 오류일까요??

  • 관리자 |()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목록

위로